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수익증가

애드센스 신청 부터 승인 까지 열흘만에 후기 총정리

by 야누스78 2023. 2. 16.
반응형

▶애드센스 신청부터 승인까지 열흘에 후기 총정리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이 났습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신청부터 승인까지 의 경험담을 적어 보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를 운영하는 이유는 애드센스를 통한 수익 창출이주 목적 일 겁니다. 저도 그렇고 해서 원래 운영 중인 블로그 외에 지금 이 블로그로 새롭게 이것저것 해보았고 드디어 오늘 한번에 애드센스 승인 이 났습니다.

애드센스 신청 부터 승인까지 한방에 후기 총정리

애드센스

 

그럼 제가 애드센스 신청 부터 승인까지 어떻게 했는지 써보겠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아직 받지 못한 분들 에게 도움 이 되었으면 합니다.

 

1. 애드센스 신청

 

블로그를 전문으로 운영하고 강의하는 분들이 하는 강의를 듣다 보면 애드센스 신청시기가 전부 다릅니다. 어떤 분은 글을 10개쯤 쓰고 신청하라 하고 어떤 분들은 20개쯤 쓰고 신청하라고 합니다.

결국 대부분 의 사람들이 10개 에서 20개 의 글을 쓰고 애드센스 신청 을 하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단 하나의 글도 쓰지 않고 블로그 를 개설하자마자 바로 신청했습니다. 그런데 승인 이 났습니다.
결국 강의 하시는 분들의 말이 모두 정답 은 아니라는 겁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애드센스

 

2. 글자수

 

많은 분들이 이야기합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서는 글자수를 1500자 에서 2000자 정도는 써야 한다고 저도 그런 줄 알았습니다.
아래 제가 한 포스팅 에도 그렇게 썼었습니다. 그런데 포스팅 을 하다 보니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굳이 길게 써야 애드센스 승인 이 날까?
그래서 글자수를 굳이 억지로 길게 늘이지 않고 되는대로 써보았습니다. 그러다 보니 제포스팅들을 보면 알겠지만 1000자도 되었다 500자도 되었다 또는 그 이하의 포스팅 도 있습니다.

글자수


그래도 애드센스 승인이 난 거 보면 글자수에 대한 정답도 딱히 없는 거 같습니다.

 

3. 사진

 

사진에 대한 이야기도 이렇다더라 저렇다더라 하는 말들이 상당이 많이 있습니다. 저도 사진은 많이 안 느려고 했지만 가끔 사진 이 꼭 필요한 상황에서는 넣었고 어떤 포스팅 은 글보다 사진이 더 많은 포스팅 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사진 넣을 때 꼭 지켜야 할 점들은 지키고 넣었습니다.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 이 될 겁니다.

사진


이렇게 제가 애드센스 신청부터 승인까지 직접 해본 것 들을 정리 해보았습니다. 결국 애드센스 승인에 정답 은 없는 거 같습니다. 그러니 굳이 돈 써가면서 승인받으려 하지 말고 그냥 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어쨌든 누구나 승인 은 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의 차이만 있을 뿐입니다.

반응형

댓글